사 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순천경찰서 보안협력위, 이․취임식 및 1/4분기 정기회의 개최​
 
조순익 기자
 

순천경찰서는 더혜윰 웨딩컨벤션에서 경찰서장, 보안협력위원회, 탈북민 등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경 찰협력단체인 보안협력위원회 위원장 이․취임식 및 1/4분기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지난 29일 행사에서 2017년 한해 보안협력위원회를 이끌면서 북한이탈주민의 안정적 사회정착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솔선수범 봉사해왔던 박거현 前 위원장에게 공로패를, 김정신 신임 위원장에게는 위촉장을 전달했으며, 사무국장에 김외곤 위원, 재무국장에 김미경 위원을 새로 위촉했다.

​ 2018년도 보안협력위원장으로 취임한 김정신 위원장은 “전임 위원장 노고에 감사드리며 북한이탈주민이 우리 순천지역에 안정적으로 조기 정착할 수 있도록 보안협력위원회와 힘을 모아 지속적이 지원활동을 전개할 것” 이라고 말했다.

​이날 참석한 탈북민 김(여,42세)씨는 “이런 행사를 마련해주신 서장님과 위원장님께 큰 감사를 전하고 하루빨리 안정적으로 국내에 정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고 전했다. ​

​이삼호 순천경찰서장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탈북민의 안정적인 정착과 적응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조순익 편집위원 兼 기자(취재국장)
제보-휴대폰 : 010-9656-1383
e-메일 : inhyangin @ naver.com
 
 
기사입력: 2018/01/31 [15:12]  최종편집: ⓒ 전남조은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