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 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순천 향동, 연말연시 ‘사랑 실천’ 줄이어
- 순천시의사회·한마음 청년봉사단, 사랑의 쌀 기탁..좋은 친구들, 연탄 4500장 전달
 
조순익 기자
 

순천시의사회(회장 서종옥)는 연말연시를 맞아 향동 관내 경로당에 전달해 달라며 쌀 20kg 13포를 향동주민센터에 기탁해 겨울 추위를 훈훈하게 녹였다.

서종옥 회장은 “추운 겨울 어르신들과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의미로 사랑의 쌀을 기부하게 됐다”면서 “ 작은 정성이지만 경로당에 잘 전달해 어르신들이 건강하게 새해를 맞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기부 받은 쌀은 지난 29일 향동 관내 경로당 14개소에 연말 어르신 안부살피기와 더불어 지원됐다.
또한, 한마음 청년봉사단(회장 서광철)도 취약계층을 위한 쌀 10kg 50포를 향동주민센터에 전달했고, 좋은 친구들(대표 김대중)은 자원봉사자 250명과 함께 연탄 4500장을 10세대에 전달하는 등 연말을 앞두고 온정의 손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김재빈 향동장은 “경제적으로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면서 “앞으로도 지역의 복지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조순익 편집위원 兼 기자(취재국장)
제보-휴대폰 : 010-9656-1383
e-메일 : inhyangin @ naver.com
 
 
기사입력: 2017/12/31 [21:08]  최종편집: ⓒ 전남조은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