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 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순천북부교회, 순천시에 사랑의 성금 전달
-시청,삼산,매곡,서면에 불우 이웃돕기 성금 2천만 원과 쌀.라면.생활용품 전달
 
조순익 기자
 

순천북부교회(대한예수교 장로회/통합측)에서는 연말 연시를 맞아 순천시 지역 주변에 어려운 불우 이웃돕기 사랑의 후원금 2천만 원과 쌀. 라면. 생활용품을 전달했다.

28일 오전 북부교회 김동문 담임목사를 비롯한 관계자는 순천시청을 방문하여 조충훈 시장에게 불우 이웃돕기 후원금 1천만 원을 전달했다.
27일 오후에는 순천시 삼산동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여 성금 3백만 원, 쌀, 라면 등을 전달하고 이어 서면사무소를 방문하여 성금 2백만 원과 쌀, 라면 등을 전달했다.

또한 이날 오후 매곡동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여 주변에 어려운 이웃 돕기를 위해 성금 2백만 원과 쌀. 라면. 생활용품을 전달했다.
한편, 순천북부교회는 1980년 2월 설립되어 현재 서면 선평리에 자리하고 있으며 등록교인 4천여 명이 출석하는 순천지역 기독교 랜드마크로 거듭나며 ‘다시 거룩한 교회로’ 표어로 기도와 전도로 예배에 힘쓰며, 매년 설.추석 명절. 연말연시는 물론 평상시에도 주변의 불우한 이웃을 위해 성금, 후원금, 장학금 지원, 경로당에 쌀 후원 등 소리 소문 없이 보살펴 시민들로부터 칭찬받는 교회이다.


조순익 편집위원 兼 기자(취재국장)
제보-휴대폰 : 010-9656-1383
e-메일 : inhyangin @ naver.com
 
 
기사입력: 2017/12/29 [23:26]  최종편집: ⓒ 전남조은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