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순천 승주 죽림대숲청년회,‘제9회 경로위안잔치 및 노래자랑’ 이상남씨 최우수상
- 추석 명절날 고향.귀성객 온가족이 함께한 화합과 소통의장
 
조순익 기자
 

순천시 승주읍 죽학리 죽림마을 대숲청년회(회장 박홍용)는 지난 4일 저녁 ‘제9회 경로위안잔치 및 노래자랑’ 을 개최했다.

올해로 9회째를 맞이한 이날 행사는 저녁 6시부터 10시경까지 순천승주초등학교 죽학분교에서 추석 명절날 저녁에 고향을 찾은 온가족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오랫만에 만난 고향. 귀성객 등 선.후배, 가족. 친지분들이 화합하고 소통하는 뜻 깊은 자리가 됐다.

고향을 찾은 귀성객들과 흥겨운 노래자랑 시간을 갖고 푸짐한 음식을 나눠 먹으면서 주민들과 귀성객들의 친목을 도모하며, 노래자랑에서는 이상남씨가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죽림마을 대숲청년회 주최, 올해로 추석날 9회째 행사를 가졌으나, 마을청년회만으로 행사를 준비하기에는 벅차 보였다. 

앞으로 행사를 처음 추진한 따뜻한 의미가 사라지지 않도록 추석 명절에 불교 태고총림 천년고찰 순천 선암사를 찾은 관광객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지속적인 문화행사로 발돋음할 수 있도록 승주읍 또는 순천시의 성원과 관심이 필요해 보였다.


조순익 편집위원 兼 기자(취재국장)
제보-휴대폰 : 010-9656-1383
e-메일 : inhyangin @ naver.com
 
 
기사입력: 2017/10/09 [12:08]  최종편집: ⓒ 전남조은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