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 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완도서 LPG탱크로리 폭발‘인명피해 없어’
-전남소방본부, 덤프트럭과 충돌 후 인근 차량 대피․화재 신속 진압
 
조순익 기자
 
전라남도소방본부는 27일 완도에서 LPG탱크로리 차량과 덤프트럭이 충돌, 탱크로리에 실린 LPG가 폭발했으나 인명피해는 없었다고 밝혔다.

전라남도소방본부에 따르면 LPG 적재중량 10t 가운데 5t을 적재한 LPG탱크로리가 이날 오전 11시 20분께 완도군 고군면 고인돌공원 인근 도로에서 마주오던 25t급 덤프트럭과 충돌했다.

사고 발생 40분 만에 탱크로리에 실린 LPG가 폭발했으나, 현장에 출동한 완도소방서 고금119안전센터(센터장 김평종)의 인근 차량 대피 조치와 신속한 화재 진압으로 인명피해는 발생하지 않았다.

완도경찰은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으며, 운전자 두 명은 가벼운 증상으로 인근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다.

전라남도소방본부 관계자는 “사고 현장에서 또 다른 추가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현장 조치를 취했다”며 “앞으로도 재난 현장에서 국민과 소방관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살펴 대형화재와 인명피해 방지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조순익 편집위원 兼 기자(취재국장)
제보-휴대폰 : 010-9656-1383
e-메일 : inhyangin @ naver.com
 
 
기사입력: 2017/09/27 [22:34]  최종편집: ⓒ 전남조은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