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순천 주암면, 야외 물놀이장 워터파크 부럽지 않아요
- 오는 29일~8월 13일, 주암 수중보 고수부지 광장
 
조순익 기자
 
순천시 주암면에 대도시의 워터파크 부럽지 않은 야외 물놀이장이 운영된다.

순천 주암발전추진위원회에 따르면 여름방학을 맞이한 어린이들을 위해 오는 29일부터 8월 13일까지 주암 수중보 고수부지 광장에서 물놀이장을 운영한다.

야외 물놀이장은 에어풀장 2개, 워터슬라이드 1개를 설치하고, 휴가철 고향을 찾은 자녀·손자들과 함께 무더위를 식히고 좋은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3대가 함께하는 물놀이장을 운영할 계획이다.

물놀이장에는 어린이들이 이용하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그늘막, 탈의실, 샤워실, 화장실 등 편의시설도 마련돼 있다. 

개장시간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며, 어린이는 누구나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주암발전추진위원회는 혹시 모를 안전사고에 대비해 물놀이장에 의용소방대, 이장단, 새마을지도자회 등 모두 10명의 안전요원을 상시 배치할 방침이다.

또 주암면 새마을부녀회에서 음료를 판매하고, 자율방범대가 차량통제와 주차관리를 맡는다.

이길운 주암발전추진위원장은 “어린이들이 모처럼 도시를 벗어나 학업의 스트레스를 날려버리고 야외 물놀이장에 가득할 아이들의 함성과 웃음소리를 생각하면 벌써부터 마음이 설렌다”며, “앞으로 광천 수중보의 입지를 잘 활용하여 주암의 에버랜드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조순익 편집위원 兼 기자(취재국장)
제보-휴대폰 : 010-9656-1383
e-메일 : inhyangin @ naver.com
 
 
기사입력: 2017/07/27 [21:14]  최종편집: ⓒ 전남조은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