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 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속보]광양읍 사곡 마을 앞 교통사고로 사망사고 발생
 
박우훈 기자
 
15일 07시경 광양읍 사곡마을 앞 국도를 따라 진행중이던 1t 화물(이 모씨 39세) 트럭과 뒤따라 가던 오토바이(운전자 정 모씨 64세 죽림리) 가 앞서가던 화물차  뒷부분을 추돌하는 사고가 발생하여 오토바이 운전자가 사망했다.

▲  운전자가 실별하기 어려운  표시판    © 박우훈 기자

광양경찰서 관계자는 "07시경 사고차량이 통새미골 앞에서 우회전을 하려고 브레이크를 밟던 중 뒤에서 오던 오토바이가 이를 미쳐 발견하지 못하고 안전운전위반 을 한 사고로 보여지며 자세한 사고경위를 조사중에있다고" 밝혔다.

▲     © 박우훈 기자

이날 사고가 난 지점은 전방에 급커브의 우회전 코스가 있으나 이정표가 잘 보이지 않는 조그만한 글씨로 되어 있어 ‘운전중 불편함이 많았다’는 이웃 주민들의 설명이며 이번 사고도 갑자기 급커브인 진행방향이 나타나자 앞서가던 1t트럭 운전자가 급제동을 한 것으로 보이며 뒤따르던 오토바이 운전자는 이를 보지 못하고 앞차를 충격해 사고가 난 것으로 보인다 고 말했다.

▲     © 박우훈 기자

이지역은 평소 크고 작은 교통사고 다발 지역으로 잘 보이는 곳에 이정표를 설치하고 진행방향 표시등 교통시설물 설치에 관심을 가졌다면 이번처럼 큰 사고를 막을수 있지 않았겠냐며 안타까워 했다. 
 





박우훈: 전남조은뉴스 발행인
제보-휴대폰 : 010-7573 7112
e-메일 : pwh0925@hanmail.net
 
 
기사입력: 2006/12/15 [14:02]  최종편집: ⓒ 전남조은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