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 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제5회벚꽃마라톤대회 신청 이달말까지 운영
2006.4.2(일요일)09:30 군민공설운동장
 
하재석기자
 
합천군에서는 제5회 합천벚꽃마라톤를 오는 4월2일 개최함에 따라 접수
기간을 2월28일까지 연장하여 신청을 받고 있다.
 
마라톤 종목은 5km, 10km, 하프, 풀코스로 대한육상경기연맹공인코스이며 참가비는 5km 1만5천원(학생1만원), 10km 하프는 2만5천원, 풀코스는 3만원이다.
 
신청접수는 벚꽃마라톤대회본부 인터넷(http://www.hcmrt.or.kr) 또는 우편서면접수도 가능하다.
 
이번 대회는 참가자 전원에 대하여 기념품을 티셔츠와 모자를 지급하며하프코스와 풀코스의 정체를 해소하기 위해 풀코스 반환점을 변경하고운영요원을 전국공모하여 메니아가 직접운영하는 대회로 운영한다.

또한 특별경품으로 설악웰컴비치콘도 회원권(분양가370만원상당)을 대회 당일 추첨하여 참가자에게 지급하며 참가자 전원에게 마라톤상해보험(1억원)을 가입하여 운영하고 합천돼지고기(심바우포크) 무료시식과 합천딸기등 특산물을 주로상에 비치하여 마라톤 동호인들이 즐기면서 달릴수 있도록 운영할 계획이며 특히 코스중에는 kbs대하 드라마 서울1945 촬영장,태극기휘날리며 영화세트장과 아름다운 황강변의벚꽃길이 있어 보고, 즐기고, 뛰는 마라톤 대회로 운영한다
 

 
기사입력: 2006/02/15 [16:35]  최종편집: ⓒ 전남조은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