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 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10억 만들기 꿈만은 아니다!
2월16일 김대중 교보증권 자산관리영업지원부 부장 초빙 특강
 
하재석기자
 

▲보물섬강좌.남해군제공사진     © 하재석기자

 남해군은 2월 16일 오후 2시 군 문화체육센터에서 제5기『보물섬 아카데미 』제3강을 ‘나의 꿈 10억 만들기’란 주제로 김대중 교보증권 자산관리영업지원부 부장을 초빙하여 가진다.
 
 이번 강좌는 10억을 모은 사람들의 공통점과 10억을 만들기 위한 마스터플랜을 주요내용으로 하여 10억을 만드는 지름길을 안내한다.
 
 이번 강좌의 강사로 초빙된 김대중씨는 89년 대신증권에 몸담은 후 교보증권 해외벤치마크팀 팀장을 거쳐 현재 자산관리영업지원부 부장으로 재직하고 있으며, mbc ‘아주특별한 아침’, kbs ‘황금의 시간’, sbs '오픈 스튜디오‘ 등에 50여 차례 방송 출연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저서로는 ‘나의 꿈 10억 만들기’, ‘10억을 만든 사람들의 돈 iq eq’, ‘한국부자들의 주식투자 x-파일’ 외 다수가 있다.
 
 이번 강좌는 ‘뜬구름식으로 부자가 되는 방법을 가르쳐주는 대신 확실한 계획에 맞는 구체적인 실행방법으로 보통사람도 충분히 10억을 만들 수 있다는 것을 차근차근 제시한다’며 많은 군민의 참여를 당부하였다.
 
 제5기 보물섬아카데미 강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군 기획감사실 평생학습담당(☎860-3468)으로 문의하면 된다.
 

 
기사입력: 2006/02/15 [16:33]  최종편집: ⓒ 전남조은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