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새해 사천 市長 읍면동 방문
현장 방문을 통한 시민 의견수렴 후, 시책반영
 
하재석기자
 

▲사천시제공사진     © 하재석
사천시는 병술년 새해 연초부터 시민 의견을 수렴, 시책에 반영하는 등 현장행정을 펼치기 위해 1월 11일 동서동과 사천읍을 시작으로  24일까지 김수영 시장이 직접 전 읍면동을 방문하고 있다.
 
 사천시는 이번 현장 방문에서 수렴된 시민의 각종 건의사항과 애로사항을 검토․ 분석하여 당사자에게 통보하고, 실현 가능한 것은 시정에 적극 반영키로 했다.
 첫날인 동서동과 사천읍 방문에 김수영 시장은 올해는 우리시가 사천대교의 개통과 신청사의 개청으로
▲사천시제공사진     © 하재석
그 어느해 보다 우리시의 발전을 획기적으로 앞당길 수 있는 해로 항공우주산업도시의 입지를 굳히고 관광,레저,스포츠 도시로 발돋움 할 수 있도록 시민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를 당부했다.

 사천시의 이번 시장 읍면동 방문으로 탁상행정과 행정편의주의에서 탈피하여 시장과 시민이 함께 시정발전을 위해 고민함으로써 『가보고 싶고, 투자하고 싶고, 살아보고 싶어하는 사천』만드는데 힘과 지혜를  모으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다음은 읍면동 방문일정(오전, 오후)이다.
▲1월 11일 동서동, 사천읍 ▲12일 사남면, 곤명면 ▲13일 선구동, 용현면 ▲16일 벌용동, 축동면 ▲17일 향촌동 ▲18일 정동면 ▲23일 동서금동, 남양동 ▲24일 서포면, 곤양면

 
기사입력: 2006/01/12 [17:00]  최종편집: ⓒ 전남조은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