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순천 왕조청년회 제16대 정철우 회장 취임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한 봉사와 헌신을 다짐하는 왕조1동청년회-
 
양병기기자
 

▲ 순천시, 왕조1동청년회 16대 정철우회장     사진/전남조은뉴스  

 

순천시 왕조1동 왕조청년회는 지난 2일 순천 아모르웨딩홀에서 왕조청년회 제16대 정철우 회장 취임식이 열렸다고 밝혔다.

 

왕조청년회는 2009년 초대 양병기 회장을 필두로 창립한 이래 호수공원 물총축제, 인선요양원 급식 및 청소 봉사, 경로당 봉사 등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꾸준히 힘써왔다.

 

이번 행사는 정창현 이임회장의 개회선언으로 시작되어, 취임사 및 공로패 전달과 함께 신입회원의 입회식도 함께 이뤄졌다. 이날 이취임식은 전임 정창현 회장에 이어 정철우 회장의 취임을 공식화하는 자리였다.

▲ 순천시,왕조1동청년회장 취임식  사진/전남조은뉴스  


소병철 국회의원 후보는 영상으로 축하메세지를 전하였으며, 노관규 시장을 대신하여 정학규 왕조1동장이 축하문을 대독하였다. 또한 순천대학 이병운총장, 순천시 체육회 이상대회장, 김진남도의회 의원, 최병배, 장경순, 최미희, 강형구, 정광현시의원, 박진숙통장협의회장등이 참석하여 자리를 더욱 빛내주었다.

 

정창현 전임 회장은 회원들과 함께 지역에 봉사해 온 시간이 제 인생에서 아름답고 소중한 시간이었다청년회 회원들과 시의원님, 왕조1동장님 이하 직원분들과 직능단체 회원님들의 도움으로 임기를 잘 마칠 수 있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 순천시왕조1동청년회  

 

또한 정철우 취임회장은 청년회의 단합과 발전을 위해 봉사하고, 여러 직능단체 및 관계자 여러분과 더불어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한 봉사와 헌신에 앞장서 낙후되고 소외된 지역과 취약계층의 생활여건 개선을 위한 봉사를 실천하며 선후배간의 소통의 가교역할에도 최선을 다하겠다는 취임각오를 전하여 많은사람들의 박수를 받았다.  


 
기사입력: 2024/02/06 [16:16]  최종편집: ⓒ 전남조은뉴스
 
  • 도배방지 이미지